1. 더보기 닫기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절차


    ​1. 홈페이지 접속

    ​2.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 클릭

    3. '개인회원가입' 또는 '법인회원가입' 선택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투자 신청은 투자자 정보(가상계좌, 출금계좌,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록 후 가능합니다.

     

  2. 더보기 닫기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3. 더보기 닫기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가입하신 이메일 아이디로 (주)디에스펀딩의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투자상품의 투자진행과 은행 자금관리 값으로 중요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으므로 처음 만드실 때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작성해주세요.

    (아이디 변경가능 기능 개발 중입니다.)

  4. 더보기 닫기

    휴대폰 본인인증 SMS가 오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가입을 위해 요청한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휴대폰에 스팸번호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휴대폰 스팸 설정-> 스팸차단 해제 후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

    (이용하시는 휴대폰에 스팸 차단 설정이 되어있지 않더라도 통신사의 기본 서비스로 차단될 수 있습니다.)